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maker_미스터리K

안녕하세요.

학생 메이커 미스터리K 입니다.

 

이 블로그의 첫 글이자 저의 소개글을 써볼까 합니다.

제가 무슨 주제로 글을 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?

 

저는 현재 몇 가지의 메이킹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미니 아이언맨 제작중...
아이언맨 슈트 제작중...
페이퍼크래프트...
3D펜으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만든 스파이더맨...
겨울왕국2 보고 지점토로 만든 올라프

 

 

이 작품들 외에도 AR글래스 만들기, DIY 등 다양한 주제로 메이킹을 하고 있습니다.

+아직 DIY에 많이 치중해있는 초보 메이커에요

 

 

 

위의 사진을 보고 눈치 채셨겠지만 저는 마블을 사랑하는 사람이랍니다😍

작년에는 반달동안 새벽에 깨서 앤드게임 예매준비하다가 엄청나게 힘들었다는...TMI

그래서 이런것도 사고 있어요...

요즘 마블 로고만 보여도 사고싶어서 힘드네요

 

 

블루투스 스피커_30000원 주고 산건데 꽤 좋아요

 

 

 

아트박스에서 5000원인가 주고 샀었는데,  아직 미개봉인 유화 따라그리기...

 

 

 

 

사진찍기도 좋아하는데

여행 다녀오면 일상 테마에 올려야지요^^

 

이상 제 소개였습니다.

점점 발전할 저의 블로그 많이 봐주세요!!